Hafa adai, Saipan(2019.06.28~07.02)

 

 

저는 여행 일정 짜기를 참 좋아하는데요 그 이유가 여행 떠나기 전부터 그렇게 하다 보면

뭔가 내가 여행지에 와 있는 것 같고, 벌써 여행이 시작된 것 같고 해서 너무 즐겁더라고요

가서 그 일정대로 다 못하게 되더라도 여행 계획은 꼭 세우는 편이에요.

블라디보스토크 여행 때도 그랬고, 이번 사이판 여행도 역시 제가 계획을 세우게 됐어요

인터넷을 찾아보니 사이판은 섬나라여서 여러 가지 해양 액티비티들이 많더라고요,

그리고 우리나라와 관련된 역사적인 장소도 있다는 걸 알게 됐어요. 그래서 일정을 짜는데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근데 그 고민은 쓰잘 떼기 없는 고민이었습니다. ㅠㅠㅋㅋㅋ

어차피 섬은 작고, 갈 곳은 많지 않아 모두 다 가봐도 된다는 거였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인터넷에 있는 모든 패키지들이 대부분 묶어서 판매하기 때문에 한꺼번에 모든 것을 볼 수가 있더군요...

 

 

 

 

쿠팡! | [트리버여행] 사이판 북부투어

[트리버여행] 사이판 북부투어

trip.coupang.com

 

이렇게 예약하시면, 시원한 차를 타고 가이드님을 따라 설명도 들으며 구경할 수 있는 패키지들이 많더라고요

저희는 한국인 가이드분을 예약했는데도 불구하고, 당일날 가이드분이 아프셔서 부득이하게 현지 가이드와 동행했어요.

그래서 모든 설명을 영어로 들어야 했어요ㅠㅠ.. 그래서 부모님께서는 제가 한국인 가이드님을  계속 요청드렸더니

다행히도 바꿔주시더군요ㅠㅠ.. 꼭 예약하실 때 한국인 가이드 선생님 여부를 꼭 확인하세요

 

저희 일정은 첫날 출발하는 날부터, 돌아오는 날까지 모두 계획을 정해두고 출발했습니다.

참고하시라고 저희 일정표 첨부해둘게요!

개개인의 사정에 따라, 일정은 변경하시면 될 것 같아요!^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