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 보면 포켓몬고 관련 어플들이 참 많아요

거기서 보면 잠만보를 어디서 잡았다. 리자몽을 잡았다. 뮤가 출현한다 등등...

여러가지 정보가 많은데 거기서 반이상이 거이 허위정보인거 같았어요... 저희동네는!!!!

아마 읍,면,리 단위는 사람도 적고, 포켓몬이 한자리에 있는게 아니다보니 그런일이 발생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그래서 제가 직접 오늘 왜관의 레어몬스터를 찾아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며... 찾아 보았습니다.

 

그 결 과 !

 

왜관에도 있긴 있습니다!

저는 피카츄를 잡지못했습니다... 도망갔거든요...^_T...

동생은 잡고 나는 못잡았어요. 나만없어 피카츄 다른사람 다있고 나만없어...

여러분은 꼭 잡으시길 바래요...

 

 

피카츄

(칠곡보, 공원쪽으로 내려가셔야해요 그 편의점있는쪽 아닙니다!)

 

 

 

포니타

(왜관초등학교 와 순심여고사이)

 

파이리

(왜관초등학교 와 순심여고사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