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저도 포켓몬고를 시작했는데요

첨엔 그냥 아무것도모르고 그냥 cp높은아이들만 오박사한테 보내서

캔디로 바꿔버리곤했어요...ㅠㅠ (큰실수였음...)

그리고 이쁜아가들만 모아두고 (정말큰실수)

정작 강력한애들은 그냥... 다 보내버렸어요...

 

저같은 실수를 하지 않는 방법!

 

IV go 라는 어플이 있어요

그 어플을 다운받으면 구글 로그인하라구 뜹니다.

거기서 심플로그인을 누른다음에 로그인하시면 직접수집한 몬스터들이 쭉 보여요

그곳에서 등급이 높은순대로 차근차근 모으시면 되요

최고 높은등급은 SSS 등급까지 있다고하더군요!

또 같은 등급중에서 MAX CP 높은 몬스터들이 좋다고합니다 ㅎㅎㅎㅎ

저는 오늘 S 아쿠스타를 만들었슴니다 >_<ㅋㅋ

 

아래 표를 참고하셔서 위에서부터 아래순으로 순위인듯해요

모두 포켓마스터가 되어봅시다!!!^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