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1 TGLabs 전투 자극제
1 초 이후 발동; 180 초 지속:
지구력(Endurance) 상승 (+20)
근력(Strength) 상승 (+20)
스트레스 저항(Stress Resistance) 상승 (+20)
100 초 이후 발동; 200 초 지속:
에너지 재생 감소 (초당 -0.25)
수분 재생 감소 (초당 -0.3)
eTG-체인지 재생 자극제
타박상 효과 제거
1 초 이후 발동; 90 초 지속:
신진대사(Metabolism) 상승 (+20)
면역력(Immunity) 상승 (+20)
1 초 이후 발동; 60 초 지속:
체력 재생 상승 (초당 +6.5)
에너지 재생 상승 (초당 +0.5)
65 초 이후 발동; 20 초 지속:
에너지 재생 감소 (초당 -3)
65 초 이후 발동; 60 초 지속:
건강(Health) 상승 (-5)
지구력(Endurance) 상승 (-5)
SJ6 TGLabs 전투 자극제
1 초 이후 발동; 240 초 지속:
최대 스태미너 상승 (+30)
스태미너 재생 상승 (+2)
200 초 이후 발동; 40 초 지속:
수전증(Hand tremor) 발생
터널 시야(Tunnel effect) 발생
프로피탈 주사기
고통, 타박상 효과 제거 / 진통제 복용효과와 같음
1 초 이후 발동; 300 초 지속:
신진대사(Metabolism) 상승 (+20)
건강(Health) 상승 (+20)
활력(Vitality) 상승 (+20)
체력 재생 상승 (초당 +1)
270 초 이후 발동; 30 초 지속:
수전증(Hand tremor) 발생
터널 시야(Tunnel effect) 발생
쟈그스틴 지혈제
출혈, 과다출혈효과 제거
1 초 이후 발동; 180 초 지속:
활력(Vitality) 상승 (+20)
즉시 발동; 180 초 지속:
출혈 방지
170 초 이후 발동; 40 초 지속:
수전증(Hand tremor) 발생
수분 재생 감소 (초당 -1.4)
1 초 이후 발동; 180 초 지속:
신진대사(Metabolism) 감소 (-5)
아드레날린 주사기
고통, 타박상 효과 제거 / 진통제 복용효과와 같음
1 초 이후 발동; 60 초 지속:
지구력(Endurance) 상승 (+10)
근력(Strength) 상승 (+10)
반동 제어(Recoil Control) 상승 (+10)
1 초 이후 발동; 15 초 지속:
체력 재생 상승 (+4)
50 초 이후 발동; 30 초 지속:
에너지 재생 감소 (초당 -0.8)
수분 재생 감소 (초당 -1)
1 초 이후 발동; 60 초 지속:
스트레스 저항(Stress Resistance) 감소 (-10)
Meldonin
1 초 이후 발동; 900 초 지속:
데미지 감소(머리 제외) (-10%)
스태미너 재생 상승 (+0.5)
지구력(Endurance) 상승 (+20)
근력(Strength) 상승 (+10)
30 초 이후 발동; 900 초 지속:
에너지 재생 감소 (초당 -0.1)
수분 재생 감소 (초당 -0.1)
AHF1-M
1 초 이후 발동; 60 초 지속:
건강(Health) 상승 (+5)
출혈 방지
1 초 이후 발동; 120 초 지속:
수분 재생 감소 (초당 -0.3)
3-(b-TG)
1 초 이후 발동; 240 초 지속:
집중력(Attention) 상승 (+30)
인식(Perception) 상승 (+30)
근력(Strength) 상승 (+10)
스태미너 재생 상승 (+1)
220 초 이후 발동; 45 초 지속:
수전증(Hand tremor) 발생
120 초 이후 발동; 120 초 지속:
에너지 재생 감소 (초당 -0.25)
L1 (Norepinephrine)
고통, 타박상 효과 제거 / 진통제 복용효과와 같음
1 초 후 발동; 120 초 지속:
지구력(Endurance) 상승 (+10)
근력(Strength) 상승 (+20)
최대 스태미너 증가 (+30)
1 초 이후 발동; 60 초 지속:
에너지 재생 감소 (초당 -0.45)
수분 재생 감소 (초당 -0.45)
P22
1 초 후 발동; 60 초 지속:
데미지 감소(머리 제외) (-10%)
스트레스 저항(Stress Resistance) 상승 (+30)
건강(Health) 상승 (+30)
활력(Vitality) 상승 (+30)
65 초 이후 발동; 60 초 지속:
지구력(Endurance) 감소 (-10)
스태미너 재생 감소 (-0.8)
Cocktail "Obdolbos"
1 초 이후 발동; 1800 초 지속:
지구력(Endurance) 상승 (+10)
근력(Strength) 상승 (+10)
스트레스 저항(Stress Resistance) 상승 (+20)
카리스마(Charisma) 상승 (+20)
스태미너 재생 상승 (+0.5)
고통, 출혈 부여
1 초 이후 발동; 1800 초 지속:
기억력(Memory) 감소 (-20)
지능(Intellect) 감소 (-20)
집중력(Attention) 감소 (-20)
수분 재생 감소 (초당 -0.05)
에너지 재생 감소 (초당 -0.05)
추가 데미지 (머리 제외) (+20%)
터널 시야(Tunnel effect) 발생
M.U.L.E.
1 초 이후 발동; 900 초 지속:
무게 제한 증가 (+50%)
1 초 이후 발동; 900 초 지속:
체력 재생 감소 (-0.1)
추가 데미지 (머리 제외)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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