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n chao! Danang(2019.06.28~07.02)

 

 

여행 계획을 세우던 시기에 내가 막 바빠지던 시기라

남자친구에게 거이 모든걸 부탁했어요.

그래서 숙소도 남자친구가 예약해줬는데요,

숙소를 고를때 가장 중요한것들

1. 위치

베트남은 대부분 그랩(Grab) 이라고불리는 택시를 이용하기 때문에, 택시비를 줄이기 위하여

저희는 시내쪽에 있는 호텔에서 묵기로 했어요.

2. 위생

가기전부터 베트남은 위생이 청결하지못하다는 이야기를 많이들어서..ㅠㅠ

숙소에 보면 개미 또는 도마뱀이 정말 많이있고, 심지어 청소도 제대로 되어있지않은 숙박시설이

많다고 들었어요. 곤충이라면 극혐하는 나라서.. 위생도 아주 깨끗해야했어요.

3. 비용

동남아까지 가서 너무 비싼비용을 지불해서 숙박시설을 이용하고싶진않았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Hotels.com 에서 모든 후기를 꼼꼼히 읽어본후에 예약을 완료했습니다.

사이판 여행때는 에어비앤비를 통해 예약한 숙소였는데, 너무 깔끔하고 좋아서 여행하는 내내 너무 즐거웠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도 에어비앤비로 예약해야겠다 싶어서 알아보고있었는데, 

인터넷 후기에 보니 베트남은 에어비앤비 숙소는 위생이 좋지못하다하더군요..

그리고 1박에 너무 싼 가격의 숙소들은 개미와 도마뱀이 자주 출몰한다는말에 ㅠㅠ 너무 불안해서

1박에 10만원대에 묵을수있는 숙소에서 묵기로했습니다.

 

그래서 결정된 곳!

Brilliant Hotel 브릴리언트 호텔

 

저희가 가던시기엔 연박할인해서 10만원대로 묵을수있었는데, 지금은 좀더 저렴하군요..!

수영장도 있고, 스파시설도 있고, 루프탑도 있는 시내 중앙에 있는 호텔입니다.

그래서 3박에 30만원대로 저렴하게 예약했습니다! ^0^

'해외 여행 > 다낭, 베트남' 카테고리의 다른 글

Xin chao! Danang(항공권 예매)  (0) 2019.10.07
Xin chao! Danang(계획 세우기)  (0) 2019.10.07

+ Recent posts